본문 바로가기

VRStudio-K 올인원가상스튜디오

(주)대연,버추얼스튜디오 기반의 올인원라이브프로덕션 시스템구축

나이키 스포츠용품 전문 판매업체인 (주)대연에 가상스튜디오 기반의 올인원라이브프로덕션 시스템인 VRStudio-K 시스템을 납품.설치하였습니다. (주)대연은 나이키 직영매장 수십 곳과  많은 가맹점을 가지고 있는 리테일 전문의 대형 스포츠전문 업체로 본사는 부평구에 있으며 제법 많은 직원분들이 생동감있게 작업을 하고 계셨으며 넓은 사무실과 아울렛매장, 창고 등을 있으며 창고 안쪽에 있는 회의실(온라인 양방향 방송)에서 직영점과 가맹점 직원들을 대상으로 줌을 통한 온라인 제품교육 등을 해오셨다고 합니다. 

구매 전 인사팀 요육담당자 3분이 당사에 방문하셔서 제품 데모을 직접보신 후 요구사항은

1. 2개 이상의 가상모니터 애니메이션 가능 2. 가상모니터에 Zoom의 참가자 화면 삽입 3. 버츄얼스튜디오 녹화 시 쌍방향참가자 오디오 입력 4. 노트북 입력 등 이었는데 줌 화상회의프로그램과 Virtualstudio시스템을 연동하여 각각의 요구조건에  맞게 시연을 하였습니다.

그 후 10일 정도 지나서 발주가 이루어졌고 일주일만에 12월 21일 시스템을 납품.설치 및 교육 하였습니다.

교육 중에도 3분이 매우 열정적으로 참여하셔서 참으로 좋은 고객을 만났다는 생각에 즐거운 마음으로 교육을 하였습니다.  그런데 23일 전화가 와서 24일 생방송을 한다네요~~~ㅎ~~~그리고 온라인교육을 잘 마치셨다고 사진까지 찍어서 보내주셨습니다. (주)대연 번창하세요~~ㅎ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