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크로마키 전시.체험이벤트

국군의날. 지상군페스티벌 육군본부 홍보관 크로마키포토존 사진촬영.합성이벤트

용산 전쟁기념관에서 개최된 국방부 주관의 국군의날 행사(9월29일~10월1일)기간 중, 행사 아이템 중 하나로 육군본부 홍보관에서 참관 고객들에게 크로마키포토존 사진촬영 이벤트를 포함한 다양한 이벤트 행사가 열렸습니다. 참관객들은 육군의 워리어플랫폼(Warrior Platform)을 착용하고 다양한 배경사진으로 사진을 찍고 육군.해군.공군의 각종 시뮬레이션 게임체험 등을 보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또한 충남 계룡대 비상활주로 일대에서 열린  미래를 주도하는 육군이 국민과 함께 어울려 평화를 한껏 누리는 축제의 장인 지상군 페스티벌(계룡군문화축제) 행사가 10월 5일 ~ 9일까지 각종 이벤트는 물론 헬기대대의 공연, 인질구출작전, 공병장비 시범, 드론경연대회 등 각종 볼거리와 참여의 장을 만들어 어린아이들과 시민들이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었습니다.


 지난 10월12~14일에는 제6회낙동강세계평화문화대축전 제9회낙동강지구 전투 전승행사가 칠곡군과 제2작전사령부 주관으로 칠곡보생태공원과 오토캠핑장일대에서 열려 다양한 행사와 함께 육군의 워리어플랫폼을 착용하고 합성사진을 출력해주는 크로마키 포토존사진촬영.합성 이벤트가 열려 많은참관객 분들이 참여하고 즐거운시간을 가졌습니다.


<국군의 날 행사>








* 사진 출력 시 좌.우편의 검정색 부분은 사진 출력범위가 아닙니다.











<지상군 페스티벌 행사>








<낙동강지구 전투 전승행사>